수강/사용후기

Menu Description

수강후기

온라인마케팅의 진수를 배운 것 같습니다 매우 유익했습니다

김귀오 2019-01-19 461

그동안 마케팅에 대해 다양한 소스를 접해왔지만, 유태영대표님의 강의를 통해 많은 유익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몇가지를 정리하면,

 

첫방문자를 늘리는 방법 - 고객에게 먼저 줄 수 있는 것을 생각하여 제공한다. 팔려고 하지 말라

 

첫방문자를 가망고객화하는 방법. ​고객의 연락처를 입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고객이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벤트 사례를 필요하면 카피하여 적용해본다.

고객이 나를 찾아오게 하는 방법 - ​개인적인 메일, 문자 등. 친한사람에게 주는 정보같은 느낌.

단계별로 패널을 분석하여 특정부분을 수정한다(특히 전환율이 저조한 단계)

고객의 주소는 결재후 받는 것이 좋다. 우선 보여주고나서 결재하게 한다. 한페이지로 요약하는 방법 연구

페이스북 마케팅시, 고객의 댓글에는 즉시로 반응을 보여야한다. 등 ​

 

기회가 되면, 다시한번 강의에 참석하려고 합니다.

교안과 즐겨찾기 등 자료를 아래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avid1210@nate.com  ​ 

  • 리드젠 2019-01-21 12:04:05

    감사합니다
    교안과 즐겨찾기 보내드립니다
    리드젠 기간연장과 포인트적립까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