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사용후기

Menu Description

수강후기

가스활명수 같은 강의였습니다. 부담스럽고 더부룩했는데 뭘해야될지 알 것 같은 개운한 느낌

윤가람 2019-11-03 434

페북 인스타에 광고태워서 유입비용과 구매전환수만 보고 있었는데 전체적인 마케팅 설계에 대한 감을 잡을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던 포인트는 (1) 유입시키자마자 바로 팔려고 하지 말고 무언가 혜택 또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 (2) 설문형 랜딩페이지로 DB 확보

(3) 모집한 DB의 참여도에 따른 메시지 시나리오 설계 (4) 구매할 때까지 지속적인 메시지 발송 (5) 브랜드킬링한줄로 내 제품, 내 브랜드에 대한 잔존기억 각인 - 모든 광고소재가

하나의 메시지로 집중할 것 입니다. 이제까지 너무 고객들에게 바로 사라사라 좋다좋다 메시지만 전달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고객에게 먼저 이익을 베풀고 고객들의 퍼미션을 얻고 지속적인

관계를 맺는 것의 중요성을 알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더 어그로 끌고 유입시킬까의 고민만 많았는데 앞으로 어떻게 일을 해야할지 좀더 구체적으로 알게 된 느낌이 좋습니다.

당장 시도해볼 것은 설문 또는 이벤트 랜딩으로 DB확보 후 지속적 메시지 발행입니다. 강사님이 유쾌하시고 강의에 더 몰입할 수 있도록 먼저 질문 걸어주시고 해서 좋았습니다ㅎㅎ

나름대로 일단 한 사이클 돌려보고 전문가 또는 실전과정 수강까지 고려중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리드젠 2019-11-04 10:53:55

    감사합니다.
    관계중심의 마케팅 등 구체적인 마케팅 설계에
    인사이트가 생기신거 같습니다.
    준비된 마케팅스쿨에서 더 많은 선물을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