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사용후기

Menu Description

수강후기

페북 특강을 신청하게 된 사연

김호근 2017-09-09 12392

먼저 강연을 신청하게 된 이유를 이야기해야 할 것 같다. 

"네모의 미학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 

 

그 녀석은 페이스북 광고에 관심을 가진  7월 말부터 지겹도록 나를 따라다니기 시작했다.

그렇게 7월은 그냥 여러 광고들 중 하나라고 흘러갔다.  

8월에도 광고가 한번씩 보이는데 페이스북 친구가 좋아요를 누른 것이 눈에 보였다. 

"어~ 이거! 괜찮은 강연인가 본데 한번 가볼까."

그 이후로도 계속 광고는 보였지만 주말에 일정이 있던 관계로 미루다가 어제 내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뜬 광고를 보고 부랴 부랴 결제를 하고 참석하게 되었다.

 

그러면서 이런 생각을 했다. 

"그래,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로 날 신청하게 했다면, 그 만큼 가치가 있는 강연 일 것이다."

 

결과적으로 그 생각은 맞았다.

페북 광고에 있던 글들은 날 유혹하기 위해서 쓴 카피가 아니라 정말로 실무에서 가능한 방법들 이었다.

그리고, 직접 그 방법들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처음부터 원했던 건 두가지다.

1. 더 많은 고객들이 쇼핑몰에 접속하는 것

2. 접속한 고객들이 상품을 구매하게 만드는 것

 

강연은 이 두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게 해주었다. 

페이스북으로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이 강연을 꼭 듣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말씀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어보고, 픽셀을 이용한 광고를 해보지 않은 분이라면 먼저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어서 광고를 해보고 참석하는 것을 권한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