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사용후기

Menu Description

수강후기

이젠 유입이 아니라 전환이다!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정석진 2019-06-30 385

유입이 있어야 전환이 있겠지만,

사실 우리나라 마케팅이 유입을 위한 노출에만 초점이 맞춰진 게 사실이지요.

저 역시 한때는 그랬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노출만을 위한 마케팅으로는 매출확대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노출보다는 소비자의 니즈와 원츠를 보려고 노력했고 카피와 혜택을 고민하니깐 유입을 늘리지 않더라도 소득이 늘어나더군요.

그리고 이제는 전환을 위한 구조짜기에 돌입해 보려던 찰라..

리드젠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이젠 유입이 아니라 전환이다.. 그리고 전환을 높이는 방법으로 마케팅자동화가 되어야 한다는 말에 공감해 봅니다.

  • 이명신 2019-06-30 17:30:57

    맞습니다!!!!!!
    전환이 이뤄지지 않으면 사업은 절대로 성공할 수가 없지요.
    전환은 곧 매출과 연결되니까요..
    오로지 전환율에 맞춰 진행하는 [선택설계 마케팅 실전과정] 단체코칭에서 그 해답을 얻으시게 되기 바래요~
    구조짜기에 속도가 붙게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