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사용후기

Menu Description

수강후기

세미나 후기

박정훈 2020-01-27 502

설연휴 마지막날 세미나 수강했습니다.

마지막까지 망설이다 참여했는데, 쉬는날에도 자리가 꽉찰정도로 많은 분들이 계셨습니다.

 

대다수의 온라인 마케팅은 노출과 유입에 중점을 두는 반면, 구매전환을 끌어올리는 마케팅에 오랜 기간 고민을 많이 하신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참신했구요. 말씀하신데로, 특정 제품 혹은 제품군, 특정 서비스에 집중하거나, 관여도가 높은 상품에 대해서는 정말 괜찮은 툴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최근 네이버 등 온라인 광고가 정말 포화구나라고 많이 느끼는데, 들어온 유입을 최대한 전환시키는 일련의 작업들은 정말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이듭니다.

더 많이 알아보고 공부해보고 싶네요.

 

긴시간 통찰있는 강의 감사드립니다.^^ 

  • 리드젠_선택설계아카데미 2020-01-28 12:48:43

    유입을 넘어서서 전환에 대한 필요를 느끼셨다고 하시니 휴일에 진행한 세미나였지만 보람이 있네요
    네이버라는 좁은 공간에서의 치열한 노출 전쟁에서 벗어나 퍼널마케팅을 공부하고 적용해 보시면 전환의 결과를 맛보게 되실거예요
    조만간 다시 뵙기를 희망하며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