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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후기

진짜 확 땡기는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페북광고 특별팁 총정리 특강" 후기

김영종 2017-07-30 33595

여러분과 똑같이 페북으로 마케팅을 잘해 

수익을 올리고자 교육을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예상한것보다 좋아 후기까지 남깁니다. 

 

페이스북 내 뉴스피드에 계속 보여지는 스폰서드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페북광고, 고급팁 총정리특강" 게시물

 

지난번 특강이 있었지만 여건이 허락되지 않아 못갔는데

이번엔 가고 싶엇습니다. 광고를 하면서도 전환율을 높여보고 

싶었는데 제목도 끌리고 더 땡겼던건 

"어떻게 니즈를 알고 계속 보여지는가?" 였습니다.

 

구매전환을 위해서 최소 5번 노출되어야 한다는건데

나의 특정행동이 DB화 되었고 계속 보여지니 결국 

전환까지 되었겠죠.

 

그렇다면 네모의 미학 페북마케팅은 성공적이라 

할 수 있고 

어떻게 하면 그렇게 멋진 카피와 타겟을 찾고 지속보여주는지 

교육을 직접 듣고 싶었습니다. 

 

아래 부터 리얼 교육 후기를 살펴볼까요? 

 

▼ 클릭을 유도하는 캐치카피와 이미지의 게시물을 보고 

    클릭을 하고 결국 페이지까지 찾아가 "페이지좋아요"

    눌러 가입 까지 했네요. 

 

 

교육에 대한 내용은 중요 핵심을 다루고 있고 

간략히 요약하면 

 

1. 타겟팅은 내 검색키워드 찾는 사람 

                 경쟁회사 방문자

                 내업종과 관련된 카페들은 사람

2. 픽셀은 나의 핵심타겟을 담는 그릇 

              그릇을 대상으로 광고를 할 수 있어야 된다.

=>> 타겟의 이메일/폰 수집 -> 맞춤타겟 -> 유사타겟 만들기 

=>> 수집방법 : 언더팝업/이메일수집Prg/폰수집Prg 사용시현

=>>  픽셀&타겟은 우리사이트에 온 고객에 다시 광고해서 전환율 높이기

 

3. 맞춤타겟만드는 방법

 

4. 페이스북광고 3요소 

타겟팅

광고소재

랜딩페이지

90%메시지 만들기/ 10%메세지전달 방법

 

5. 콘텐츠만드는 방법

우리는 선택장애 결정장애신드롬에 빠져 있다

이성&감성 혼합법 : 똑똑한 이성적 소비자에 잘 먹힘

객관적사실편성법 : 건강식품에 잘 먹힘

   ->기사의객관적사실을 이용해서 광고만들기 

변연계자극법 : 상품을 팔지말고 가치 팔기

                       제품을 팔때 꿈과 이상을 팔면 어느순간 폭발한다

관점의 전환기법 :  카피하나로 컨셉 만들어 내는 기법

 

6.퍼널 시스템 (DB수집노하우)

광고소재의 3대요소 : 타이틀, 제목, 이미지 

 -> 광고소재3요소의 목적은 URL클릭이다       

 

나머지시간엔 페북게시물 클릭을 이끌어내는 방법과

광고운용방법, 셋팅방법을 다루었고

전반적으로 상당히 고급내용였습니다 짧은 시간이

어떻게 지낫는지 모를정도를 빨랐고 

페북심화과정을 통해 한단계 올라섰으면 하는 

바램도 가지게 되네요.

 

교육이 알차고 따라하면 충분히 효율이 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을 갖게 해준 페북마케팅교육였습니다. 

함께 성장하고 가치를 전달하는 모토답게 

진실하고 모든걸 오픈해주는 느낌입니다. 

교육생은 단톡방참여하고, 별도 카페에서 귀한자료도

받는 특혜가 있기에 더욱 교육이 값지네요.

교육에 감사드립니다.                

 

 

 

 

<관련내용 >

네모의 미학 페이스북 페이지 들어가시면 더 많은 정보를 

받을 수 있어 마케팅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URL남깁니다.

페이지 좋아요 >> 


더 자세히 알고 싶어 클릭해보니  가격은 30만원대, 시간은 3시간
내용은 꽤 많았지만 페북 핵심을 다루고 있네요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페북광고 특별팁 총정리 특강

1. 타겟팅(유입의질)

 1) 홈페이지 방문자 픽셀에 담기

 2) 카페회원추출하여 픽셀에 담기

 3) 경쟁사 방문자 픽셀에 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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